모바일모드
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상단으로
> 고객지원 > 자주묻는질문 > 상세보기
고객님께서 자주하시는 질문글을 모아두었습니다.
채용정보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2016-06-18 13:26:36
작성인
관리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 : 1858   추천: 331
일자리 구인구직의 회원가입 및 채용정보 등록은 모두 인터넷 상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자리 구인구직에 채용정보를 등록하시려면, 먼저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회원가입비는 무료입니다. 

채용정보 등록시에도 별도의 등록비는 필요없습니다. 유료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별도의 유료옵션을 이용하시지 않으신다면, 채용정보 등록에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채용정보/인재관리 메뉴에서 채용정보 등록 버튼을 클릭하신 후 채용 내용을 입력하신 후 완료를 클릭하시면 채용정보가 등록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공지사항
  • 광고문의
  • 자주묻는질문
  • 구직 게시판
  • 1:1고객문의
  • 현재접속자
    실시간인기검색어
    고객지원센터
    FAQ도움말 1:1고객문의 광고문의
    고객지원센터
    콘텐츠의 명칭 : 취업정보 및 구직정보
    콘텐츠의 제작 및 표시 : 2017년 3월 1일
    콘텐츠 제작자 : 일자리 구인구직
    콘텐츠의 이용조건 : 이용약관 및 서비스 안내 참조
    고객지원결제관련 QnA회원정보관련 QnA
    설문조사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상호명:한국인 | 사업자번호:131-10-72641 | 사업자:김순천 |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문화서로 4번길 14 (구월동 1398-4)
    TEL . 010-2021-4288 / 032-433-1313, 02-742-4288  | E-mail : newksc@hanmail.net
    Copyright(c) 2024 채용정보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일자리 All rights reserved.